본문 바로가기
10to3 나만의 자유시간/공부일지

커잇 스터디 모임 지원금 당첨!

by 슈뿡 2023. 10. 31.
반응형

10월에 평소 눈여겨 보던 엄마들의 경제적 자립, 꿈, 자녀교육 등에 대한 지원을 해주는 커잇플랫폼에서

스터디 모임 지원금을 제공한다는 이벤트를 보게 되었다.

https://www.careeritda.com/

 

커잇 - 커리어잇다

지속가능한 경력을 위한 커리어케어 플랫폼, 커잇입니다.

www.careeritda.com

안그래도 새로운 강의는 스터디 형태로 모집을 해보면 어떨까 하고 고민을 하고

밍기적...밍기적... 거리고 있었는데,

 

오 요때다! 요거 신청하면서 스터디 멤버 모집도 같이 해야지! 하고 신청!

 

역시 그냥 하면 잘 안하는게 인간의 심리.. ㅋㅋㅋ

 

사실 모임 지원금 당첨이 되던말던 크게 신경쓰지 않으려했다.

내 주된 목적은 강사가 되고자하는 사람들을 모아 도와주는 것이 었으므로... ㅎㅎ

 

그래도 이왕 하는거~ 되면 기분은 좋겠지, 아주 신나겠지..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운이 좋게도 당첨이 되었다! 아싸! ㅋㅋㅋ

 

 

처음에 인원모집이 많이 안될까봐 7명 정도라고 썼더니,,

(지금은 10명에 대기자분도 계심...)

 

처음 썼던 인원대로 지원금이 나온단다 ㅠㅠ

아쉽지만, 그래도 됐으니까! ㅋㅋ

 

스터디를 같이 진행하고 있는 멤버 분들에게도 소식을 전하고,

때마침 우리 오프라인 모임을 인천에서 한번 경기광주에서 한번 가질 계획이었는데

그때 쓰면 참 좋겠다는 의견이 다수! ㅎㅎ

 

사실 엄마들이 내 아이에게 돈쓰는건 쉽지만

나에게는 커피한잔의 여유도 사치라 여길정도로 쉽지 않은 마음인데

이번 모임지원금으로 이러한 마음을 달랠수 있으니 너무나 좋다  :)

 

커잇에는 내가 운영하는 코딩 강좌도 몇개 있지만,

컨텐츠 제공자 입장에서 뿐만 아니라 소비자 입장에서도 유용한 강좌들이 종종 유/무료로 올라와서 

작년 말부터 꾸준히 들어가보는 플랫폼이다.

 

 

평소 직접 이야기를 들어보기 힘든 인플루언서의 삶이나

엄마표영어로 아이 영어 교육에 성공하신분

이번엔 약사 엄마의 꿀팁까지....

 

엄마들이 필요로하고 원하는 육아부터 엄마 스스로를 위한 케어부터 성장에 관한 여러가지 콘텐츠들이 꾸준히 올라온다.

 

이 플랫폼 자체도 앞으로 꾸준히 성장해서, 

내 강의도 많이 팔렸음 좋겠...아 아니.....

 

집에서 육아뿐만 아니라 자신의 성장과 능력도 키울수 있는 엄마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다. :)

내 블로그 이름이 10to3인 이유...

엄마로 살다보니, 나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지는 것이 얼마나 소중하고

또 그 시간에서 내가 나를 위한 일들을 많이 하는게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에게 주어진 나만을 위한 그런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3시까지 였고, 그래서 10to3 ㅋㅋㅋ

 

코딩강의 할때도 앞에 103 붙이고

부케를 판매할때도 앞에 103 붙이고,

그 뒤로 아주 103이란 숫자에 꽂힌듯ㅎㅎ

 

anyway. 고마워요 커잇 ㅋㅋ

https://www.careeritda.com/

 

커잇 - 커리어잇다

지속가능한 경력을 위한 커리어케어 플랫폼, 커잇입니다.

www.careeritd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