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W 교육

[마감][모집] 코딩! 그거 어려운거 아니야~~

by 슈뿡 2023. 10. 2.
반응형

코딩교육! 중요한건 이제 알겠고!

 

선생님이 알려주신대로 하려고 했는데…

막상 하려고 보니, 너무 어려워보여요 ㅠㅠ

어떻게 해야하죠?!

 

 

부모님들 또는 코딩교육에 관심있는 분들께,

여러번 코딩교육 가이드를 할때마다 항상 듣는 이야기입니다^^

 

 

저도 이해합니다.

제 지난 피드를 보신 여러분들은 아시잖아요?

제가 맨처음 “애들한테 이 어려운걸 어떻게? 왜시켜?”

라고 했다는걸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막상 해보면, 정말 별거 아닌데,,,

이게 코딩 교육이라고? 너무 쉬운데? 라고 할정도로

집에서 쉽게 아이와 놀면서 할 수 있는 코딩교육도 있어요!

 

우린 모두 처음이라 그래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도통 혼자서는 할 용기가 안나는 분들을 위해!

 

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까지 실제 적용해본 수업으로

제가 정말 아주 쉽게 천천히 함께 알려드릴게요!

 

 

6~7세 유아 또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

또는 유아 및 초등을 대상으로 코딩교육을 하길 원하는 성인분들을 대상으로

집에서도 컴퓨터없이 쉽게 할 수 있는 코딩 놀이 수업을 제공합니다 :)

 

 

** 컴퓨터와 코딩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는 부모님과 아이들도 시작할 수 있는 기초적인 내용입니다.

**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