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W 교육

[마감 이벤트] 혹시 엄마표 코딩 관심있으신분 계실까요?

by 슈뿡 2023.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실 저는 두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이자,

유아 및 초등 대상으로 SW/코딩 교육을 하고 있는 프리랜서 강사입니다.

 

원래는 IT전공에 개발 및 테스트 엔지니어로 일하다가

임신/육아/출산으로 경력단절~ 상태로 있다가

우연한 기회로 SW/코딩 강사일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꽤 많은 분들이 코딩교육이 뭔지 어떻게 하는건지

자녀의 연령대가 아주 어린대도 불구하고 관심을 갖고 제게 물어보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처음에 아이들한테 코딩교육한다고 할때 전공자 입장에서 왜?굳이? 라는 생각과 궁금증이 많았거든요, 그거 해결하려고 공부하고 알아보다가 저도 결국 코딩 강사가 된거구요.. ㅋㅋㅋ 덕분에 저희 애들 코딩학원비는 굳었습니다..ㅋㅋㅋ)

 

그래서 그때 많이들 질문해주셨고 궁금해하던 내용들로 PDF문서를 하나 만들었는데,

이번에 작은 이벤트를 열어 일정 기간 동안만! 코딩교육가이드 문서를 무료로 해당 문서를 공유해드리고 있어요.

 

(사실, 코딩교육에 대해 제 주변사람들말고도 온라인상에서 얼마나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계신지 궁금해서

이걸 알아볼 용도로 무료 제공 이벤트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원래는 크몽에서 유료로 판매하고 있는 자료 입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SW/코딩 관련 교육이 있으면 또 종종 공유해드릴 목적으로 이메일 주소로 신청받고 있어서,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메일 주소로 신청하시면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뭐 사세요~ 이런거 전혀 없어요 ㅋㅋㅋ)

 

관심있는 분들은 무료이벤트 할때 자료 받아보세요! :)

 

▼ 아래 링크 클릭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