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to3 나만의 자유시간/운전연수일지

파주 대형 카페 식물원 온실 카페 앤드 테라스 AND TERRACE

by 슈뿡 2022. 2. 10.
반응형

파주에 온김에 대형카페를 한번 가보기로 했다.

 

 

주차장은 지하주차장도 있을만큼 장소가 넓었으나 주차 라인 폭이 약간 좁은게 아쉬웠다.

카페는 겉에서 보기에도 규모가 꽤 컸다.

내부는 들어가자마자 커다란 온실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많은 식물들과 개방감 있는 유리 천장으로 웅장하게 꾸며져 있었다.

1,2,3층으로 이루어져 있었고, 베이커리, 음료, 브런치 등의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었고 메뉴의 종류들은 일반 카페와 크게 차이가 있진 않았다. 가격 또한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랑 비슷한 정도.

 

 

음료의 맛은 평범했지만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멋지고 쾌적해서 순간 매우 들떠서 나도 모르게 구름 사다리며 계단을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어댔다. ㅋㅋ

서울 아지매 요즘 핫플 처음 온거 너무 티날 정도여서 같이 온 일행이 약간 부끄러워했다.. ㅋㅋㅋㅋㅋ

너무 좋은걸 어떡해.. ㅋㅋ

 

 

파주 출판단지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차로 5~10분 내외의 거리에 있으니, 근처에 들를일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씩 가봐도 좋을 것 같다.